마케팅 대행사의 비밀과 성공적인 마케팅의 길 : ⭐ 카지노 솔루션, 가상계좌 임대



도대체 왜 광고를 해도 효과가 없는 것일까?
대략적인 이유와 개선 방안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자면....


1. 많은 마케팅 대행사에서 마케터 1인당 맡는 광고주의 수가 적어도 몇 십군데에서 몇 백군데이다.

한개 광고주 업체의 광고만 해도 단순히 하나의 광고가 아닌 여러 매체로 이루어지기에 신경쓸 것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그러다 보면 저예산의 광고주들이나 신경써 달라고 연락오지 않는 광고주들의 계정들은 점점 우선순위에서 뒤쳐지게 되는 것이다.



2. 마케팅대행 회사의 목표 매출이 있다.

마케팅 대행사들은 한 달 내의 목표 매출이 있고 그 매출을 맞춰야 한다. 공식 대행사가 되기 위한 목적도 있고 회사 자체의 이윤도 있겠지만 매월 목표를 맞추기 위해 노력한다. 



3. 대행사가 매출을 올리기 가장 쉬운 방법은 저가의 마케팅 매체를 고가로 파는 것이다.

 큰 틀에서 기획을 하고 실행사에게 맡길 부분은 맡기고 운영할 곳은 운영하면서 마케팅을 진행한다. 대부분 실행사에게 맡겨지는 것은 계약 수주, 결과 보고 그리고 중간에 하청업체 관리가 대부분이다.
마케팅이라는 것이 정해진 가격이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고가에 수주해서 저가에 하청업체로 발주하는 것이 마케팅사의 능력이 되버리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이러한 내용을 해결 하기 위해서는 진정성 있는 마케팅 업체를 찾고, 해당 마케팅 업체에서 실력있는 마케터가 담당자로 지정되는 것은 필수이다.
정말 많은 마케터들이 광고주의 성공과 매출 증대를 위하여 연구하고 분석하며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기도 하다.
능력있고 진실성 있는 대행사와 담당자를 알아 보는 것이 중요하고, 이는 광고주의 꼼꼼한 체크에 의해서 가능한 부분이다.
간혹 이른바 갑질이라고 하는 것을 하는 광고주들은, 대행사 마케터가 자기 회사의 직원인 듯 대하는 경우들이 있다. 성공적으로 마케팅하는 광고주들을 보면 마케터와 정확하게 소통하고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대우를 해주는 것이 보일 것이다.

또한, 마케팅 대행사는 광고주에 대한 전문적인 컨설팅이나 기획과 실행 그리고 결과 분석 보고 등을 통해 명확하게 컨설팅 비용과 관리비를 받는 것이 광고주에게 합당한 거래인 것이다.
이런 쌍방간의 신뢰를 쌓아가는 관계를 만들어 가는 것이 서로 윈윈하는 비즈니스 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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