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 ⭐ 카지노 솔루션, 가상계좌 임대
콘텐츠 마케팅이란?
콘텐츠 마케팅은 직접적으로 잠재고객들에게 브랜드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보다는 도움이 되거나 관심이 있을만한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콘텐츠 마케팅의 장점
- 콘텐츠 마케팅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비용은 아끼면서 동시에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브랜드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려면 수많은 비용이 들지만 콘텐츠 생산은 상대적으로 비용이 적습니다.
- 홍보 수익 못지 않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 최근 사이에 콘텐츠 마케팅이 전통적 마케팅 방식을 대체할만한 새로운 트렌드로 부각되었고, 이러한 흐름은 당분간 계속 이어질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콘텐츠 마케팅의 기대효과
- 잠재고객들에게 자신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교육이 가능
- 잠재고객들과 상호 소통이 가능하고, 고객들과의 관계를 형성
- 콘텐츠 마케팅은 적은 비용이 필요하지만 더 많은 리드(Leads)를 생산하며, 효과도 지속
- 전환율(Conversion Rate)를 높일 수 있음
- 검색엔진최적화(SEO)에 도움이 됨
- 전문가로 인식됨
- 브랜드의 온라인 정체성을 만들 수 있고, 동시에 브랜드에 팬덤 형성 가능
검색엔진 최적화(SEO)와 콘텐츠 마케팅의 관련성
검색엔진 사용자의 의도를 잘 파악해서 관련 콘텐츠를 생산하는 콘텐츠 SEO가 검색엔진 최적화에서 제일 중요합니다.
콘텐츠를 활용한 콘텐츠 SEO 전략
- 버리기
- 합치기
- 뭉치기
- 재발행하기
- 태깅하기
- 링크에 텍스트 달기
- 메타 데이터 추가하기
- 포맷 변경하기
- 핵심 콘텐츠 만들기
- 보완하기
- 좋은 콘텐츠 활용하기
댓글
댓글 쓰기